시간계산기를 끄고 시간지배자가 되자

시간계산기를 끌 시간이다. 시간을 더 이상 계산하지 말고, 시간을 지배하자

이제는 시간을 팔면서 돈을 버는 행위에서 멀어져야 합니다. 시간을 팔아서 돈을 버는 직장인은 내 시간을 내 마음대로 운영할 수 있는 권한을 돈으로 팔았습니다. 누구에게 판 것이냐하면 바로 고용주입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지배하시나요? 아니면 시간을 팔고 구속당하고 있나요?

흔히들 시간이 없다고 말합니다. 왜 시간이 없냐고 하면 바로 이 시간을 누군가에게 저당잡혔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무의식적으로 출근 준비를 하고 시간에 맞추어서 출근을 하고 있지는 않나요? 이런 생활이 아닌 내가 움직이고 싶은 시간과 요일에만 움직이는 자유가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시간에 이끌리거나 시간에 팔려 일을 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시간은 내가 결정을 하고 있습니다. 한달, 일주일, 오늘 하루 모두 내가 결정한 스케쥴에 의해서 움직입니다. 지금 백수에 대해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백수가 아닌 시간에 자유롭게 된 경제적 자유를 이루어서 시간의 자유를 얻은 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명의 슈퍼개미를 알고 있습니다. 슈퍼개미들은 시간에 구속당하지 않고 시간을 지배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분들은 본인이 시간을 관리하고 통제합니다. 누구에게 돈을 받고 일하거나 투자하는 것이아니라 내가 하고싶을때 일을 하고 투자를 합니다. 하루 종일, 일주일 동안, 한달동안 아무런 돈을 버는 행위를 하지 않아도 자산이 유지되거나 커지는 투자를 통해 경제적인 자유를 얻고 시간의 지배자가 된 것입니다.

웨렌버핏의 유명한 명언이 있습니다.

자고있을때에도 돈을 벌어주는 시스템을 만들어 두지 않은다면 당신은 죽는 그날까지 힘들게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이 현재 다니는 직장을 그만두었을때 수익이 0이 되는 구조라고 하면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 합니다. 투자가 될 수도 있고, 플랫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앱, 부동산 월세.. 그 어떤 것이라도 내가 잠자는 시간에도, 노동을 하지 않아도 돈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하는 그 때가 바로 가장 빠른 시점일 수도 있습니다. 현재까지 주어진 월급을 받으면서 노예처럼 시간을 구속당하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무조건 시간지배가자 되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시간계산기를 끄고 내 시간을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시간지배자가 되는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실천해서 시간에 구속되지 않는 시간의 지배자가 되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