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추천

미국 주식 추천

<본 글은 지난 7월 23일에 작성된 글의 재발행입니다>

미국 주식 추천 종목

요즘 미국주식을 투자하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애플의 주가 움직임을 삼성전자와 비교하면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박스권에 갇힌 흐름에 한숨만 나옵니다.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기업이지만 애플에 비하면 시가총액이 터무니없이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지정학적으로 북한과 대치중인 대한민국의 상황은 세계적인 기업이라도 박스권에서 주가가 움직이게 가두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미국주식 추천 종목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주식 테슬라가 오늘 주가가 2000달러가 되었습니다. 별명이 이제 2천 슬라라고 합니다. 테스라의 시가총액은 이제 삼성전자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미국이라는 나라의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세일즈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출액뿐 아니라 주가 역시 상승세가 대단합니다.

>

우리는 해외 주식 시세를 이제는 네이버 어플에서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미국 주식 사는법을 조회해 보면 수많은 영상을 접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미국 주식도 투자 공부를 한 이후에 투자에 임해야 합니다. 특히 한국 주식 대비해서 수수료가 크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보유할 종목을 선정하고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미국주식 추천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종목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종목이 대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벌써 주가가 기존 대비해서 많이 오른 종목도 있습니다.

>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종목은 나스닥에서 시가총액 상위에 있으면서 비지니스 모델이 글로벌한 회사들입니다. 글로벌한 비즈니스 모델은 결국 매출과 이익을 상승시켜주고 해당 종목의 주가도 상승을 시켜줄 것입니다.

1. 애플

워렌버핏이 최근에 많이 사서 수익을 많이 본 회사 애플입니다. 워런 버핏은 전자장비나 컴퓨터에는 투자를 하지 않는 투자자지만 애플에는 투자를 했습니다. 애플을 전자제품을 만드는 회사로만 본 것이 아니라 하나의 소비재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로 생각하고 투자를 했습니다.

>

충성된 고객이 아이폰을 2년 가량 사용하고 다시 아이폰을 새로 사는 것을 보고 스마트폰은 이제 소비재의 하나라고 인식하고 인지도가 가장 좋은 애플을 투자처로 선택한 것입니다. 애플은 천재 빌 게이츠가 창업하고 세계정상으로 끌어올린 기업입니다.

애플은 1976년에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업을 하였습니다. 현재 ceo는 관리의 귀재 팀쿡입니다. 애플의 제품으로는 애플 워치, 아이폰, 애플 tv, 아이패드, 맥킨토시가 있습니다. 애플의 자회사는 애플스토어, 비츠 일 렉크 로닉스, 넥스트 등이 있습니다.

2. 구글 - 알파벳

구글은 크롬브라우저로 사업을 시작한 회사입니다. 알파벳 주식회사는 구글의 공동 설립자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이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한 복합기업입니다. 구글의 여러 자회사를 관리하는 기업이라고 보면 됩니다.

구글의 현재 ceo는 선다 피차이이고, 알파벳의 자회사로는 구글, x, 사이드워크 랩, 베릴리 생명과학, 칼리코, 딥마인드 등이 있습니다. 구글은 스마트폰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와 구글 마켓, 유튜브 등으로 우리 생활에 아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3. 아마존

아마존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 중개회사입니다. 동사는 1994년 현재 ceo인 제프 베조스가 창업을 한 회사로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적인 전자 상업 회사립니다. 동사의 자회사로는 오 더블, 홀 푸드 마켓, 에이브 북스, 북디파지토리, 자포스 등이 있습니다.

4. 마이크로소프트

빌게이츠를 모르는 분들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pc를 운영하는 윈도는 빌 게이츠 카 창업을 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입니다. 반독과점적인 성격의 윈도 운영체제는 전 세계인이 사용하는 pc에 대부분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본사는 미국 워싱턴 레드먼드에 있습니다. 자회사로는 소프토모티브, 깃허브, 스카이프 테크놀로지, 야머 등이 있습니다.

5. 엔비디아

엔비디아는 컴퓨터 그래빅 처리 장치와 멀 키미 디어 장치를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게임기에 칩셋을 공급합니다. 동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타클래라에 위치해 있습니다. 창립자는 젠슨 황입니다.

6. 테슬라

테슬라는 이제 이천 슬라로 불리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미국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창업을 한 회사로 ceo는 아이언맨의 모티브로 유명한 이런 머스크입니다. 테슬라의 전기자동차는 자동차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전자제품으로 인식이 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자회사로 솔라시티, 맥스웰 테크놀로지, 테슬라 팩토리 등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미국 주식 추천에 관련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5g 관련주 정리

5G테마주 대장주

유비쿼스홀딩스 주가 5G 용어 알아보기

유비쿼스홀딩스 목표주가 가치는?

'주식투자 > 산업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LED와 마이크로LED 차이  (0) 2021.01.11
미니led 관련주  (0) 2020.12.25
5g 기술 공부해 보기  (0) 2019.07.20
주식투자 격언  (0) 2019.07.19
2019년 유망주식 소개  (0) 2019.01.0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